2019수능대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영덕대게 조회 4회 작성일 2020-10-20 23:22:27 댓글 0

본문

[이장규] 2019 수능대비 올바른 EBS 학습법

안녕하세요.
수능까지 얼마 안 남은 기간동안
EBS를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는 학생들을 위해
이장규 선생님이 올바른 EBS학습법을 알려드립니다.

남은 기간동안 EBS수능특강+수능완성 변형을 통해
수능 속 문제 속 낯선 표현, 그래프, 개형들을 미리 연습한다면
준킬러·킬러 문제를 누구보다 잘 대비할 수 있으니,
영상을 통해 올바른 EBS 학습법 파악하세요^^

"EBS수특변형 총정리" 강좌를 통해 적중력을 검증받은
이장규 선생님 영상을 통해
다같이 EBS완전 정복하시길 바랍니다!

적중력 UP! 평가원급 퀄리티, 이장규 모의고사 시즌3
☞http://bit.ly/2OZY0WY

2019 수능 대비 멘탈 잡기 연습 극한 도서관 백색소음 Feat. 공사판+기침감기+볼펜소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드래곤볼이라는 만화책을 보시면,
주인공 손오공은 아주 무거운 거북이 등껍질을 메고 수련을 하죠.
나중에 거북이 등껍질을 벗자마자 엄청난 파워와 점프력을 얻게 되었습니다.

수능도 마찬가지입니다.
온실 속의 화초처럼 조용히 공부를 했다면,
수능 시험장에서 만날 수 있는 여러 빌런들에 의해
멘탈이 바사삭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극한 도서관 백색소음

창 밖에서 공사장 소리가 들릴 일은 없겠지만
최대한 극한의 느낌을 주기 위해 공사장 소리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겨울이자나요.
감기때문에 코를 훌쩍이고 기침을 하는 사람들이
100%있을 것입니다.
미리 적응해두세요.

마지막으로 중간중간 펜으로 딸깍딸깍거리는 빌런과
펜을 떨어트리는 사람들까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평점심을 유지하면서 문제를 풀 수 있다면
이번 수능은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부디 그대 시험장에는
시끄럽게 하는 사람들이 안나타나길 빌며
시험 잘 보세요!
(지금까지 도서관 백색소음은 실제 도서관에서 녹음한 것이지만,
해당 영상은 임의로 집에서 제작된 도서관 백색소음입니다.)


구독\u0026좋아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

1. 백색소음 업로드 스케줄 : 월, 수, 금 오후 7시
2. 백색소음 요청

듣고 싶은 백색소음이 있다면 이메일로 요청해주세요.
꼭 만들어서 올리겠습니다.

이메일 : whitenoise2you@gmail.com

* 제 채널은 저작권 침해를 하지 않기 위해 직접 녹음한 음원을 사용합니다.
영상이나 이미지 역시 제가 촬영한 것 위주로 진행이 되며,
부득이하게 이미지가 없을 경우 저작권에 문제가 되지 않는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김김 : 훌쩍 거리는 소리 더 넣어주세요 이거때문에 짜증나네요
잉꾸 : 아 개많이 틀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 : 오랜만에 왔습니다.. 근데 저는 기침이랑 훌쩍거리는 소리보다 위잉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이ㅣㅣㅣㅇ 하는 공사장 소리가 더 거슬리네요 ,,
강성희 : 이거 들으면서 국어모고 풀다가 헬기랑 비행기소리랑 애들 소리지르는 소리까지 있길래 좀 심하지 않나 싶어서 이어폰을 뺐더니 알고보니 제 책상이 극한환경이었군요 ㅎ.ㅎ..ㅎ
토레타 : 소리 크게 해놓은거 깜빡하고 10초 넘겼는데 기침소리에 놀라서 소리지를뻔... 독서실인데 큰일날뻔했네..

[김기현] 2019학년도 수능 수학가형 해설강의

[김기현] [서울대학교 수리과학부 졸업] [메가스터디 러셀 출강]
김기현 : 화질 문제로 인해서 재업로드 하게 되어서, 이전 영상에 댓글 써주신 분들의 댓글이 지워진 점 죄송합니다ㅠㅠ
문항별 시작시간입니다. 30번의 경우, 중간에 2:18:46 부터 2:23:38 까지 마이크가 꺼져서 목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후에, 다시 설명하기 시작합니다.

12번 5:40
14번 14:41
15번 18:58 (정규분포 곡선에서 색칠한 부분의 값은 0.34가 아니라 0.33이 맞습니다. 혼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16번 23:24
17번 29:29
18번 34:25
19번 52:02
20번 1:14:07
21번 1:35:28
26번 1:45:33
27번 1:48:41
28번 1:56:05
29번 1:58:09
30번 2:09:59
_ KNCN : 20번 ㄷ 증명 ㄹㅇ 졸라멋지다
성호연 : 30번 합성함수 극대극소로 풀어도 되나요?
겉함수를 sinx 속함수를 f(x)로 설정해서
a2가 sin때문에 극깂이 생기는걸 알 수 있고
a5가 f(x)때문에 극값이 생기는 걸 알 수있기 때문에 이렇게 풀어도 되나여?
John Hwang : 정말 훌륭합니다! 올해 고3으로 30번 문제를 풀어본 뒤 논리 전개, 풀이 과정이 매끄럽지 않아 강의를 찾아보았는데, 정말 빈틈없는 설명입니다! 이번 3모 해설도 잘 보고 갑니다! 늘 감사합니다.
이민우 : 돌림힘뭐임 ㅋㅋㅋ?

... 

#2019수능대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bj0b46pisbnwq9zs77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